명성을 쌓고 지속적으로 유지

2020. 6. 14. 06:40카테고리 없음


명성을 쌓고 지속적으로 유지



만약 두 회사가 대부분의 면에서 거의 동일하다면, 가장 좋은 평판을 가진 회사가 가장 많은 사업을 하게 될 것이다.


긍정적인 평판은 질과 서비스의 표시로 보여진다.


그들은 기꺼이 높은 수준의 서비스에 대해 지불할 것이다.


평판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업 규모가 크다면 틀림없는 사실이다.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자격이 있다.


당신이 이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들이 있다.


또한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 보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는 면에서는 항상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과 반응이 많은지 확인하라.


그러면 당신은 부정적인 피드백은 그냥 사라질 것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을 극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긍정적인 내용을 지속적으로 게시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항상 주시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50% 이상의 고객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리는 우려에 대한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이 부정적인 의견에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라.


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주시하라.


구글에서 한 가지 부정적인 결과가 당신을 침몰시킬 수도 있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는 것은 종종 그러한 것들이 페이지 상단에 부딪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렇게 해 봐.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그렇지 않으면 사업주로서 부정적인 평판을 얻을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과 거래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로 이어질 수 있다.




고객에게 가십시오.


만약 그들이 어떤 식료품점에 간다면, 거기에 있어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과 친숙해지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사회적 환경에 더 편안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을 더 많이 들여보낼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사업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모니터링할 때 부정적인 것이 있으면 바로 손상 제어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 명성을 더 이상의 손해로부터 보호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평판 관리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들이 있다.


이러한 회사들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의 상호작용에 집중할 필요 없이 당신의 회사를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사업이 성장하면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증가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으로 이어지고, 당신은 항상 제때에 대응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그들을 정중하고 적절한 태도로 대해야 한다.




당신이 사업을 하는 방식과 관련된 적절한 기대치를 설정하기 위해 일을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진실성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이 저지르는 어떤 실수라도 인정해야 한다.


투명성은 강한 명성을 쌓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온라인에서 평판을 관리하려면 회사가 어디에서 논의되고 있는지 알고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계속 추적해야 한다.


사람들이 리뷰를 게시하고 해당 직종 회사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숙지하십시오.


웹 페이지에 긍정적인 코멘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고, 모든 비판에 신속하게 응답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공유하기로 결정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는 결코 예측할 수 없으니, 반드시 주의하도록 하라.


사생활 보호 설정과 상관없이 무엇이 새어나올지 모른다.




월 단위로 비즈니스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회사 이름과 웹 사이트를 찾아보십시오.


사이트에 부정적인 의견과 내용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내용과 의견이 어디에서 오는지 추적하십시오.


적절하게 처리하십시오.




뛰어난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감정을 조절하십시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스트레스 관리 기법을 연습하십시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스트레칭이나 운동을 해볼 수도 있다.


부정적인 온라인 단어 싸움에 굴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평판이 나빠질 수 있다.




회사의 명성을 잘 관리하려면 일이 많다.


회사의 명성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면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판 관리를 제대로 못하는 기업은 고객을 잃게 된다.


그러므로 평판 관리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