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주요 팁으로 호텔 숙박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2020. 6. 14. 06:36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주요 팁으로 호텔 숙박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다음 호텔 숙박에 압도되셨나요? 호텔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선택 사항들을 대충 훑어보기는 어렵다.


이 선택을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모험을 위한 완벽한 호텔을 찾는 방법을 제안할 것이다.




호텔을 예약하기 전에 반드시 온라인 검토 웹 사이트를 읽으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사이트들은 당신이 각 호텔에서의 실제 고객들의 경험에 대해 읽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결정을 돕기 위해 그들이 말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방문하고 싶은 호텔의 최고 가격을 받으려면 Orbitz나 Expedia와 같은 온라인 여행 사이트를 이용하십시오.


호텔의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해 예약 직원에게 반드시 알리십시오.


AAA와 AARP를 포함한 당신이 자격이 되는 다른 할인을 확인하는 것을 소홀히 하지 마라.




옷장을 안전하게 사용하여 전자 제품을 보호하십시오.


이 물건들을 금고에 넣어 두면 방에 두고 온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밖에 나가서 재미있게 놀 수 있다.




호텔을 검색할 때 인터넷을 활용하십시오.


이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좋은 거래를 빨리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은 방의 평균 가격을 볼 수 있고, 당신은 그 요금들이 어떻게 당신이 지금 제공되고 있는 요금에 맞춰 쌓이는지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또한 당신이 언제 휴가를 가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도록 도와줄 수 있다.




짐을 풀기 전에 방을 확인해라.


방에 곰팡이와 곰팡이가 없고 깨끗한가? 샤워, 싱크대, 화장실이 제대로 작동하니? 네가 받은 린넨과 수건을 몇 개나 세어보고, 너와 함께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충분한 양이 있는지 확인해봐.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보고하십시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른 방으로 이동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대부분의 호텔들은 애완동물 친화적이지 않다.


웹사이트에 명시되어 있더라도 호텔에 전화하여 확인하십시오.


또한, 특정 품종이나 크기의 애완동물만 호텔 내에서 허용될 수 있으므로, 애완동물 정책에 관한 세부사항을 얻으십시오.




다음 여행에 피도를 데려오려면,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한다.


첫째, 호텔이 실제로 애완동물을 허용하는지 확인한다.


애완동물의 지저분한 것들을 없애기 위해 비닐봉지를 꼭 가지고 있어야 한다.


예약할 때, 다른 손님들에게 당신의 애완동물 소음을 아낄 수 있도록 복도 끝에 있는 방을 요청하십시오.




휴가 때 파트너와 마사지를 받으려면 안마사와의 약속 일정을 최대한 빨리 잡도록 하십시오.


종종 최고의 호텔에서 가장 숙련된 마사지 전문가가 이름별로 예약되어 있기 때문에 미리 계획을 세울 때 최고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행 중에 가지고 있는 런닝요법을 계속 유지하고 싶다면, GPS 시계를 러닝복으로 포장해야 한다.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조깅을 하는 것은 당신의 휴가에 즐거움을 더할 것이다.


당신은 충분한 운동과 주변 도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특정 호텔 체인에 머무른다면, 그들의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해 물어봐라.


항공사와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과 유사하게, 호텔 프로그램은 방문 시마다 포인트를 제공한다.


무료 호텔 숙박, 레스토랑 할인, 모든 종류의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상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읽었더라면, 훌륭한 호텔 방을 얻을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졌어야 했다.


무엇을 배웠는지 생각하고 천천히 생각해라.


위와 같은 강력한 정보로 무장한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맞는 호텔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